| 로그인 | 회원가입 | 소원빌기 | 자료실
공지사항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전화상담안내
게시판문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4월 (주)브레인빌을 인수하였습니다.
작성자 박선민 작성일 07-04-03 02:05:58 조회 2325

안녕하십니까?
신규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
함께하고 싶은 분들을 한분 한분 모시고 있습니다.

드디어 기술 개발에 욕심이 많은 본인에게 있어서,
가장 믿고, 신뢰하면서 경영을 대신하여 줄 수 있는
정연수 부사장 영입에 성공하였습니다.

자세한 것은 다음의 보도 자료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3년, 5년 이후의 뉴21커뮤니티(주) 비전을 함께 할
투자자를 모시는 행운까지 오지 않나 기대감이 크지만,
무엇보다도 자신감이 회복되어 가장 기쁨니다.



[보도자료] 뉴21커뮤니티㈜, 광주 IT서비스기업 ㈜브레인빌 사업 인수

 

  도메인, 웹호스팅 전문 기업에서 저작권솔루션과 저작권대리중개업체로 신규 사업을 집중하고 있는 뉴21커뮤니티㈜(www.staredong.com)가 광주의 대표적인 IT서비스 기업인 ㈜브레인빌(www.brainvil.com)을 인수하였다.
  그리고 두 회사의 2007년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뉴21커뮤니티㈜의 박선민 대표이사는 ㈜브레인빌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어 두 회사를 공동 운영하고, ㈜브레인빌의 정연수 전 대표이사는 뉴21커뮤니티㈜의 이사로 추가 선임되어, 두 회사의 부사장이 되었다.
  박선민 대표이사는 1998년 대학교 1학년부터 대학생 창업을 시작하여 9년이 지난 올해 2월에 대학교를 졸업한 대학생 창업가다. 도메인과 웹호스팅 사업에서 고객만족대상을 4번이나 수상하고, 정부 기업 표창으로 우수창업기업 중소기업청장상과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IT벤처기업협회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성공적인 대학생 벤처 창업가로 인정받고 있다.
  정연수 부사장 또한 한국 최초의 전국 대학생 창업자 모임인 한국대학생창업연구회의 초대 회장을 역임한 대학생 창업 기업 출신 경영자다. (재)유리벤처장학회 등의 벤처 투자를 받아 게임 사업을 시작으로 지금은 광주의 대표적인 IT서비스 기업으로 이러닝솔루션, 협업솔루션, 유비쿼터스 고객관리솔루션을 광주, 전남 지역에 저렴하게 공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박선민 대표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사도 개발에 관심이 많은 빌게이츠가 경영에 관심이 많은 스티븐발머 영입을 통해 창업 성공에서 사업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면서, 계속된 비전제시와 삼고초려의 노력을 통해 ㈜브레인빌의 인수와 정연수 부사장 영입에 성공하였다고 기뻐하였다. 앞으로 정연수 부사장에게 경영을 위임하고 기술개발에 집중하여 해외에 수출할 수 있는 한국을 대표적인 저작권솔루션을 개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연수 부사장 또한 기술 개발의 마지막 순간에 자금 부족으로 홍보다운 홍보를 못하고, 핵심 개발자까지 떠나게 되어 사업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대학생 창업 초기의 게임 사업 도전의 실패의 예를 들면서 박선민 대표이사의 기술 개발의 열정과 의지가 마음 것 발휘될 수 있도록 도와서, 박선민 대표이사가 꿈꾸는 연매출 100억과 100명의 직원이 함께하는 성공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10년 가까운 대학생 IT벤처 창업 경험을 가진 두 명의 젊은 벤처 사업가의 만남이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처럼 세계 속의 IT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고 과장된 말이지만, 그 도전 정신과 노력은 계속될 것이고 한국 IT 산업이 젊고 희망적임을 느끼게 한다.

 

이전글 5월, 반년이 지나고 마지막 개구리의 움추르기를 시작합니다.
다음글 3월을 맞이하여